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지드래곤 월드투어 2025 – 88개월 만의 귀환, 정규 3집과 함께 돌아와요!!

by SFF 썬프 2025. 2. 6.

지드래곤 위버맨쉬

더보기

강렬한 티저 포스터, 호기심 자극하는 'Ü'자 폰트

K-POP의 레전드 G-DRAGON이 오랜만에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겼다. 오늘(6일) 공식 팬 SNS를 통해 2025 월드투어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그의 컴백 소식이 전 세계 팬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투어는 그의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위버맨쉬)'**와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강렬한 티저 포스터, 호기심 자극하는 'Ü'자 폰트

티저 포스터에는 G-DRAGON의 범상치 않은 실루엣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그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다. 특히, 'Übermensch'라는 타이틀과 함께 '2025 WORLD TOÜR'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데, 여기서 사용된 'Ü'자 폰트는 사람의 형상을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투어가 어떤 메시지와 콘셉트로 진행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부분이다.

 

88개월 만의 월드투어, 팬들의 심박수 수직 상승

이번 월드투어는 G-DRAGON이 지난 2017년 두 번째 월드투어 'ACT III: M.O.T.T.E' 이후 88개월 만에 선보이는 대규모 투어다. 2017년 투어 당시 그는 총 36회의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65.4만 명의 관객을 동원, K-POP 솔로 가수 역대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그만큼 이번 투어 역시 그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다.

 

선발매곡 'POWER'와 'HOME WEET HOME'의 무대 기대

이번 투어에서는 현재까지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선발매곡 **'POWER'**와 **'HOME WEET HOME'**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G-DRAGON만의 파격적인 무대 연출과 완벽한 무대매너로 레전드의 위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대중적인 음악성이 어우러진 무대는 팬들에게 또 한번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11년 5개월 만의 정규 앨범, 광폭 행보 예고

G-DRAGON은 이번 월드투어와 함께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그가 11년 5개월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으로, 그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도전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연이어 예능 고정 출연까지 예고하며 2025년을 그의 해로 만들 전망이다.

 

마치며

G-DRAGON의 2025 월드투어는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그의 음악적 열정과 예술적 혼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오랜만에 찾아온 그의 컴백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하늘을 찌르고 있다. 2025년, G-DRAGON과 함께할 새로운 역사를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