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청년 창업농 바우처 신청 하는법 기간 발급 후기 꿀팁!

by SFF 썬프 2024. 9. 8.

 


경영체를 등록하고 다음 순서!
아직 경영체를 신청하기 전이라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농업경영체 등록 발급 받는 법 후기 걸리는 시간 발급 기간

경영체 번호를 받기전에
청년창업농에 선정 되었다는 문자만 있으면
바로 바우처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 있어요!
(저는 이 사실을 몰라 몇일 지연 되었답니다.)

체크카드는 근처 농협에서 문자를 보여주고 신청하면 됩니다! 저는 은행 수령으로 해서 신분증 꼭 챙기고 카드를 발급 받았어요. 1주일도 안 걸린거 같아요!

카드 번호를 받으면 청창농을 신청했던 에그릭스에서 바우처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에그릭스 사이트

 

 

크롬을 이용하면 더욱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에그릭스 바우처 신청

인증을 하신 다음 로그인 하시고 

에그릭스 바우처 신청
에그릭스 바우처 신청


처음신청할 때는 영농일지가 없어서 경영체등록 정보를 알집으로 압축한 다음 첨부했어요!
그러면 바로 다음달부터 들어와요.
저는 8월 8일에 신청했는데 자료 첨부를 안해서 전화했더니 첨부하라고 하더라고요…
미리 말하지??

농업경영체 정보 첨부하고 전화 하고 바로 승인난 다음 다음날 9월 3일 부터 바우처가 들어왔어요!
일사천리!!

다음 분기 신청일부터 영농계획 이행 보고서를 작성해서 올리면 되어요!

 

 

 

청년창업농바우처 금액 확인하는법

 


페이북앱을 깐다
더보기 - 내 혜택 - MY바우처 메뉴를 연다.

페이북 바우처 사진


첫해라서 110만원!
둘째해는 100만원
세번째 마지막 해는 90만원

드디어 받게 되어서 더욱 아껴쓰려구요 🥺





청년 창업농 신청 할때 참고하세요!

농업경영체 등록 발급 받는 법 후기 걸리는 시간 발급 기간